top of page
키젠 텐네2.png

고작 나이 두 살 더 먹었다고

유난은!

きぜん てんね

木全 天音

젠 텐네

학년

나이

​성별

신장

​체중

1학년

13세

여성

150㎝

42㎏

학생증 6.png

관찰

지능

​운

■■■■■

■■■

■■■■

 Stats 

 외관 

얼핏 보면 금발이네! 라는 소리가 나올 법한 머리카락 색이다. 자세히 보면 금발보다는 채도가 낮아 밀색을 띄고 있다. 눈은 분홍빛. 앞머리에 캐릭터 핀을 꽂아 고정시켰고, 길게 늘어진 양갈래에는 다홍색 리본을 묶었다. 겉옷으로는 집에서도 밖에서도 자주 입는 남색 체육복을 입었으며, 교복 치마와 흰 니삭스, 검은색 구두를 신었다. 손에 든 것과 팔 사이에 있는 것은 무시하도록 하자. 

 성격 

➽󠀪 Main Keywords ➽󠀪

바보 · 감성적인 · 겁이 많은 

 

#바보 #서투른 #단순한 #당당한

그를 한 단어로 설명한다면 단연코 “바보”일 것이다. 지적으로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라, 성격과 행실 면으로 말이다. 천진난만한 덜렁이. 주변 일에 관심이 많은 것은 물론이요, 아무런 걱정이 없어 보이는 표정이 기본값인 사람. 얼핏 본다면 나사가 하나 빠진 사람 같기도 하다. 바보의 특징이라고나 할까, 그에게선 당돌함도 빠지지 않았다. 늘 당당하며 올찬 모습을 보이려고 애썼다. 그가 저기압인 날에는 좋아하는 음식을 먹고 다 잊을 정도로 단순한 사고 방식을 지녔다. 때로는 타인에게 바보 같다는 질책을 듣지만, 때 묻지 않은 순수함이 남들에게 해결책을 주기도 했다. 

 

#감성적인 #마음여린 #부끄럼많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어하는 몽상가. …속히 말해 오타쿠라는 것. 그런 그를 움직이는 주체는 모두 최애. 오타쿠라면 모두 그렇듯 “최애의, 최애를 위한, 최애에 의한!”이 아니겠나. 쉬는 시간이라거나, 동아리 시간이라거나, 가끔 여유가 날 때면 허공을 멍하니 바라보며 언젠가는 최애가 눈 앞에 나타나 나를 2D 세계로 데려다주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한다. 하지만 부끄럼 또한 많기에, 이따금 망상을 할 때 타인이 말을 걸어 온다면 얼굴이 빨개지며 당황하는 그를 볼 수 있을 것이다.  

 

#겁이 많은 #포기가 빠른

바보 같고 단순, 당당한 성격에 가려진 면이다. 낯선, 새로운 것을 달가워하지 않으며 존재 유무도 확실치 않은 유령, 좀비 등의 것을 무서워했다. 남들보다 자주 놀라는데, 예를 들어 친구들이 큰 소리로 부르거나 자신의 뒤쪽에서 말을 걸면 깜짝 놀라는 모습 같은 면 말이다. 당연하겠지만 어두운 곳에는 혼자 가지 못했고, 괴담 이야기를 한다면 그날 밤 잠을 못 이룰 정도로 겁이 많다. 심할 경우 울기도. 그 때문일까? 포기하는 일도 잦다. 자신에게 위협이 되거나 섬뜩함이 느껴진다면 그 즉시 하던 것을 중단했다. 그와는 별개로 일반인 코스프레 중 학교의 교복을 입고 최애의 굿즈를 사러 가는 대담함을 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들끓는 인파로 빠른 포기 후 귀가한 전적이 있다. ..정말 일코하는 거 맞아?

 기타 

생일

10월 4일 · 오팔 · 홉

 

혈액형

O형

 

가족관계

어머니, 아버지. 세 명으로 이루어진 화목한 가정이다. 

 

ETC

  1. 다른 학생들에 비해 이상하리만치 학업에 관심이 없다. 

  2. 사실은 3학년과의 합동이고, 싸움이고.. 집에 가서 덕질하고 싶은 마음 뿐이다. 

  3. 학업, 그러니까… 생기부에 목숨 거는 선배들과 동급생들을 이해하지 못하는 편.

  4. 학업에 관심이 없으니 자신의 장래희망도 깊게 생각해보지 않았다. 굳이 말하자면… 돈 많은 백수?

  5. 키젠 텐네는 흔히들 말하는 오타쿠이다. 놀랍게도 일반인 코스프레를 하고 있으나 그가 오타쿠인 것을 모르는 건 어지간히 눈치가 없는 사람을 제외하곤 잘 없다..

  6. 텐네가 좋아하고 있는 것은 바로 2D 아이돌. 분홍색 머리에 분홍색 눈을 가진 캐릭터이다. 

  7. 2D 아이돌 외에도 여러 애니메이션이나 게임들은 대부분 해본 모양이다. 

  8. 움직이는 것을 싫어한다. 한 자리에 앉아 최애를 관찰하기도 바쁜데 뭐하러 시간 낭비를 하냐며 불평을 하기도 했다.

  9. 부모님 두 분이 모두 오사카 출신이다. 그래서 그런지 당황하면 가끔씩 사투리가 나온다고… 

  10. 왼손잡이. 하지만 왼손잡이에게 불편한 시설 등.. 여러 이유로 오른손잡이가 되려고 노력 중이다.

  11. 할 말이 있을 때 머리카락을 만지작거리는 습관이 있다. 본인은 자각하지 못하는 듯하다.

  12. 막대사탕을 좋아한다. 그리고 자신이 모은 최애 굿즈들. 싫어하는 것은 야채.

  13. 친구들, 혹은 정이 간 사람과 싸우게 되면 하루종일 마음에 담아 둔다. 자신이 잘못하지 않았어도 미안한 마음이 들어 먼저 사과하는 편. 

bottom of page